본문 바로가기
  • 앱 나라

어플나라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나와 닮은꼴 동물 찾기 앱

by 예화사랑 2020. 7. 19.
 

1.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 스크린 캡처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다운로드 하기↓↓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클릭!!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다운로드 하기↑↑

 

 

 

 

2.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나와 닮은 동물상을 알고 싶은 분

▶ 심심하신 분

▶ 재미있게 놀면서 시간 때우고 싶은 분

▶나와 닮은 동물상을 찾아주는 어플은 원하시는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7/17 - [어플 나라] - 여성 생리 달력 어플 / 가임기 임신확률 배란일 앱

 

여성 생리 달력 어플 / 가임기 임신확률 배란일 앱

1. 여성 생리 달력 어플 스크린 캡처 2. 여성 생리 달력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생리주기를 기록하고 싶은 분 ▶ 생리 예정일에 알람을 받고 싶은 분 ▶ 가임기를 확인하고 싶은 분 ▶ 사

111nara.tistory.com

2020/07/18 - [어플나라] - 돈버는 어플 캐시몽 앱테크 리워드 앱 추천

 

돈버는 어플 캐시몽 앱테크 리워드 앱 추천

1. 돈버는 어플 캐시몽 스크린 캡처 2. 돈버는 어플 캐시몽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용돈이 부족하신 분 ▶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고 싶은 분 ▶ 캐시 모아서 커피 사 먹고 싶은 분 ▶ 돈 �

111nara.tistory.com

2020/07/15 - [어플나라] - 여행 노트 어플 추천/ 여행기 코스 기록 앱

 

여행 노트 어플 추천/ 여행기 코스 기록 앱

1. 여행 노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여행 노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여행을 하면서 기록하고 싶은 분 ▶ 여행 노트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사용하기 편리한 여행노트 어플을 원하시는 분

111nara.tistory.com

2020/07/13 - [어플나라] - 게임 어플 추천/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앱

 

게임 어플 추천/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앱

1.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어플 스크린 캡처 2.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혼자서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 ▶ 독창적인 게임을 원하시는 분 ▶ 화려한 그래픽

111nara.tistory.com

2020/07/10 - [어플나라] - 유아 교육 어플/ 어린이 창의력 키워주는 앱

 

유아 교육 어플/ 어린이 창의력 키워주는 앱

1. 유아 창의력 교육 어플 키즈곰곰 스크린 캡처 2. 유아 창의력 교육 어플 키즈곰곰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자녀의 창의력을 키워주고 싶은분 ▶ 자녀교육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성능 좋�

111nara.tistory.com

 

 

 

4.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 소개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다운로드 하기↓↓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클릭!!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어플 다운로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공지능이 여러 가지 동물상으로 빅데이터를 만든 후 나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동물상을 알려줍니다. 과연 인공지능은 나의 얼굴을 어떻게 판단할까요? 궁금하시면 이 어플을 깔아보세요~ ^^

인공지능이 보는 나의 동물상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대표 동물상 연예인 사진 빅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당신의 얼굴 사진으로 동물상과 특징을 찾아드립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으며 사진 데이터는 그 어디에도 전송되지 않습니다.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조 코딩 채널을 참고해주세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이 앱 너무 좋네요ㅎㅎ 귀여운 순둥이 강아지상으로 나왔네요 ㅎㅎ 이 앱 진짜 좋아요.

정말 최고의 앱입니다. 좋은 앱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조 코딩님이 만드신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진짜 좋아요!! SNS에서 인기 있길래 힘들게 찾아서 여기까지 왔네요.. 조 코딩님 흥하세요!! 전 토끼상 나왔네요 ㅎㅎ 진짜 잘 만드셨어요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입니다.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굴까요? 심심할 때 시간이 남을때 시간때우기로 매우 좋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웃을 준비 하시고 이 어플을 깔아보세요~ ^^

 

심심할때 재미 삼아 나와 닮은 연예인을 찾아보세요.

 

▶ 여자 친구 찍었다가 맞아 죽을 뻔.. 진짜 배꼽 빠지게 웃었네요.

 

 친구들하고 시간 때우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네요. 남자 친구는 진짜 닮은 사람 없었나 싶었는데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배꼽 빠지는 줄 알았네요.^^

 

 심해서 해봤는데 참신하네요. AI가 얼마나 발전할지 기대됩니다.

 

 평소 닮았다고 들어오던 연예인이 나와서 솔직히 놀랬음요


나와 닮은 연예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