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 나라

어플나라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9. 24.

 

 

이번에는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동영상 플레이어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 소개

 

 

1)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 소개

 

 

아래는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모든 형식 동영상 플레이어'는 전문적인 동영상 재생 도구입니다. 모든 동영상 형식, 4K/울트라 HD 동영상 파일을 지원하고 고화질로 재생합니다.

XPlayer는 또한 사용하기 쉬운 파일 관리자가 될 수 있어 파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로컬 기기 및 SD 카드에서 쉽게 파일을 관리하고 여유 공간을 확보하여 휴대전화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및 안드로이드 전화기를 위한 최고의 HD 동영상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모든 형식 동영상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이 내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 내 비공개 동영상이 보이지 않고 삭제되지도 않도록 보호합니다.

주요 기능:
● 모든 동영상 형식 지원: MKV, MP4, M4V, AVI, MOV, 3GP, FLV, WMV, RMVB, TS 등.
● 울트라 HD 동영상 플레이어, 4K 지원.
● 하드웨어 가속.
● 비공개 폴더로 내 동영상을 안전하게 보호.
● 크롬캐스트로 동영상을 TV로 전송.
● 자막 다운로더 및 그 외 지원.
● 자막 및 오디오 조정.
● 나이트 모드, 빠른 음소거, 재생 속도 및 수면 타이머.
● 오디오 플레이어처럼 백그라운드에서 동영상 재생.
● 기기 및 SD 카드에서 자동으로 모든 동영상 파일 식별.
● 쉽게 동영상 관리 및 공유.
● 쉽게 볼륨, 밝기 및 재생 진행 제어.
● 멀티 재생 옵션: 자동 회전, 가로 세로 비율, 화면 잠금 등.
● 안드로이드 태블릿 및 안드로이드 전화기를 위한 HD 동영상 플레이어.

XPlayer 모든 형식 동영상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를 위한 간단하고 강한 완전 무료인 HD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모든 동영상 형식이 지원됩니다.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을 위한 올인원 미디어 플레이어. 저희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xplayer.feedback@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사용 권한 허가에 관하여:
XPlayer는 사용자의 비디오 파일을 읽어,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READ_EXTERNAL_STORAGE, WRITE_EXTERNAL_STORAGE"의 사용허가를 요청합니다. 당사는 이 허가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2)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 스크린샷

 

 

 

 

 

 

3)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 베스트 리뷰

 

▶ 정말 만족합니다. 갤럭시 기본 갤러리 파일에서는 중간 프레임을 제공하는 정책이 '일관성'이 맞지않다는 이유로 0초프레임으로 다 바꿔버려서 갤러리 내 동영상이 다 검은화면이 뜹니다. 이로인해 이 동영상이 무엇이였는지 알수 없는 불편함을 크게 느꼈습니다. 이 어플을 알게된 후 오늘부터 저는 그 고통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좋은 앱입니다. 각종 포맷의 비디오도 실행되고 좋아요. 그런데 기죤 폴더에 추가 파일을 넣었을경우 앱이 추가한 파일 인식을 못합니다. 다른 비디오 앱들은 금방 인식하는데 이 앱만 추가 파일을 인식 못합니다. 하루빨리 버그 수정해야 될거 같아요

 

▶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특히 동영상 강의 볼때 백그라운드 재생과 배속조정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바라는건 설정에 Mx player pro에 있는 기본 배속을 선택해서 설정할 수 있으면 아주 좋겠네요 (설정해두면 항상 1.2배속 상태로 재생). Mx Player pro도 사용중인데, 그건 블루투스 재생/정지 버튼 안먹혀서 영~ 꽝이네요...

 

▶ 밝기조절이나 터치로 '음량,밝기조절,뒤로감기,앞으로 감기' 가 다 되서 좋아요. 저는 베이스 연습할때 이걸로 녹음파일 틀어놓고 하는데 좌우로 밀면 몇초단위로 움직여져서 엄청 편하더라구여 재생바에 갖다대서 움직이는건 역시 불편해요 ㅜㅜ 광고가 중간중간 계속 있는데 저는 4600원주고 다 없앴어요. 광고 있어도 걍 패스하면 되니 ...특히 음악하시는 분들 강추요.

 

▶ 넘넘 잘만드신 플레이어 입니다! 광고도 거의 없고 진짜 쌍따봉입니다. 정말 몇년째 꾸준히 쓰는데 계속 업그레이드 감사합니다. 팝업창에서도 빠르게, 뒤로 다 가능하니 넘 좋고요. 다만 밝기는 핸드폰의 자동조절에 따라가느라 밝은곳 가면 잘 안보이긴 한데 다른 좋은점들덕에 커버 됩니다. 항상 감사하는 맘으로 잘쓰고 있습니다.

 

▶ 아직부족하지만 꾸준한업데이트 !!특히 광고...다른어플은 15-30초 강제로봐야하지만...이어플은 광고끔 X 표가바로뜹니다. 개인적으로 파일탐색기 모드가 고정설정으로 잇엇으면하네요...참고로 폴더탐색 기능이 잇습닌다. 기능자체를 분리햇으면... 자막관련 조금세심한 업데이트가 필요할듯해요 추신 모어플제작사가 광고 기능 뺏어감. . 이어플이 처음인지는 모르지만...

 

▶ 동영상 플레이어 여러개 결재해서 써 봤는데 제 용도로는 이 앱만한게 없네요. 크롬캐스트나 클라우드 재생도 문제없이 가장 잘 되고, 눈이 안 좋아서 영상 확대해서 보는 경우가 많은데 확대 및 영상위치 조정이 너무 편해요. 아쉬운 점은 확대 및 영상위치 조절했는데 다음 영상이나 현재 영상 다시 시작할때 초기화되는데 유지시키는 기능 추가바랍니다.

 

▶ 최고!!!!!!!!!! 탭으로 다운영상보다가 티비로 영상시청하기가되는줄 최근에 알았어요. 블루투스로 티비와 연동되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화질도 탭으로 보는 화질로 바로 티비로 보기가 되니 편하고 너무너무좋아요. 미러링이나 스마트 뷰로 보면 화질이 엄청 떨어져서 잘사용 안하게 되던데. 유플모바일티비 어플에서만 티비로 시청하기가 제공되는줄 알았는데. 집 티비가 인터넷티비라서 그런가? 케이블티비도 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요즘 작은 모니터로 보다가 큰 화면으로보니 이런신세계가 없는듯. 뭘눌러야되는 한참 찾았어요 ㅋ 바로 오른쪽 코너에 떡하니 있는것두 모르고. 너무 좋아서 일부러 찾아와서 평남겨요~~~

 

▶ 다른 재생기에서 안되는 파일포맷도 거의 다 되는게 장점입니다. 게다가 유튜브처럼 미러링기능도 있어서 티비에서 크게 볼수 있다는게 너무 좋음. 단점은 재생구간반복이 없네요. 외국어 공부때 좋은 기능인데 다른동영상재생기에 왠만하면 있는데 여긴 없어서 당황했음. 재생구간반복 넣어주면 완벽할듯

 

▶ 화면 두번 클릭할때 '화면정지' 기능만 남겨두시고 '구간 이동' 기능은 없애주셨으면 합니다. 양쪽 구간이동 인식범위가 너무커서 화면 정지하려고 두번 클릭해도 자꾸 구간 이동이 됩니다. 구간이동은 드래그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mx플레이어처럼 원클릭으로도 화면정지가 가능하게 개인이 옵션을 바꿀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 이퀄라이져를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앱보다 실질적으로 체험할수있는 사운드환경이 가능해져, 보다많은 사람들이 소리,음성,사운드에 대해서,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동영상을 선택할때 가장편하고 쉽게 구성된 동영상 선택화면과 사이즈,폴더,용량,기타등등 선택할수있는 종류가 많아 사이즈 구성이 필요할땐 사이즈 선택 폴더나 용량 순서대로 화면구성을 보고싶다면, 그것을 선택만하면 최고의 가장편한 화면구성을 보여줍니다 화면구성을 기준으로 다른 플레이어앱과 비교할때 매우 뛰어난 편의(편리한) 제공해준다 평가됩니다 동영상을 볼때 터치로 확대축소가 자유롭게 조절가능해, 아마 다른 플레이어앱에는 흔히 찾을수도 보기도 힘든 이기능이 확대축소가 필요한 나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기능이라 크게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확대축소하다가 원본비율로 되돌리려면 그게 불가능합니다 이문제나 오류를 수정바랍니다 아무초록, 자주 이용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Anyhow, I feel the need to us

 

▶ 매우 잘 사용중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리뷰남깁니다. 갤럭시s10인데 usb를 연결하면 usb안에 있는 동영상 여러개를 한번에 재생할 순 없나요? 목록 추가? 이런 기능도 안보이고, 위치알려주는 디렉토리 부분에 usb는 표시되지 않더라고요. 드라마 좀 한번에 쭉 볼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 있어야 할 기능은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정렬기능도 잘 되어있고 배속이나 밝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갑작스럽게 소리나는 광고가 뜨곤해서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또한 밝기 조절은 되지만 휴대폰 자체 밝기 조절이 아니라 프로그램 고정 밝기라서 은근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 덕분에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기능에 대한 제안이 있습니다. Xplayer에서 동영상을 보면 동영상의 썸네일이 자동으로 특정화면을 보여주는군요 저는 제가 지정한 동영상의 특정 장면 또는 그림파일로 지정한 썸네일로 보고 싶은데요 보통 강의 동영상들은 이런 기능이 유용할듯 힙니다. 윈도우 탐색기에서도 같은 문제가 있어서 mp3tag라는 프로그램으로 그림파일을 지정해줘서 해결했습니다. Xplayer도 같은 방식을 지원해줄수는 없는지 검토 한번 부탁드립니다. 혹시 이미 기능이 있다면 사용방법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최고네요 ㅎㅎ 프리미엄 버젼 구매했습니다 :D dts 오디오도 재생되고 자막스타일도 바꿀수있으니까 너무좋아요 개발자님들 최고! 단지 뒤로재생하거나 앞으로 넘길때 버벅이는 부분만 약간 수정하면 최고의 앱이 될것같아요. 뒤로가기나 앞으로가기 여러번 하면 자막 싱크가 맞지 않을 때가 있거든요

 

▶ 기본 플레이어는 10초 앞뒤로 이동 버튼이 없어서 이 앱 깔았어요 ! 일시정지 할때마다 무조건 광고팝업이 뜨네요.. 2,3번에 한번도 아니고 일시정지하면 무조건 떠요. 일시정지 안하는분들은 괜찮을 것 같지만 저의 용도는 강의 들을때 일시정지해서 필기하려고 하는거라 많이 불편하네요 ! 나머지는 다 좋아요 버벅임도 없어요

 

 

여기까지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 자막, 코덱, XPlayer 어플 리뷰였습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2. MX 플레이어 어플 소개

 

 

1) MX 플레이어 어플 소개

 

 

아래는 MX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모든 형식의 오디오를 지원하는 강력한 비디오 플레이어 (AC-3 포함), 고급 하드웨어 가속 및 자막 지원.

a) 모든 오디오 포맷 지원 - MX Player는 AC-3, MP3, AAC 등 거의 모든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는 가장 강력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b) 멀티코어 디코딩 -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중 최초로 멀티코어 디코딩을 지원합니다. 듀얼코어 장치에서 최대 70%의 성능 향상이 확인되었습니다.

c) 핀치 줌, 줌&팬 - 멀티터치를 이용하여 비디오 화면 크기를 손쉽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줌&팬을 옵션으로 지원합니다.

d) 자막 스크롤 - 자막 앞/뒤 스크롤로 전/후 자막으로 이동, 상/하 이동으로 자막 배치 변경, 줌 인/아웃으로 글씨 크기 변경.

e) 키즈락 - 키즈락 기능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막 형식:

- DVD, DVB, SSA/*ASS* Subtitle Tracks.
- SubStation Alpha(.ssa/.*ass*) with full styling.
- SAMI(.smi) with ruby tag support.
- SubRip(.srt)
- MicroDVD(.sub/.txt)
- VobSub(.sub/.idx)
- SubViewer2.0(.sub)
- MPL2(.mpl/.txt)
- TMPlayer(.txt)
- Teletext
- PJS(.pjs)
- WebVTT(.vtt)

******
"READ_EXTERNAL_STORAGE" 권한은 기본 및 보조 저장소의 미디어 파일을 읽으시 요구됩니다.
"WRITE_EXTERNAL_STORAGE"는 파일 이름 변경 또는 삭제, 다운로드한 자막 저장을 위해 필요합니다.
"LOCATION" 권한은 주변 친구 찾기 및 기타 기능에 필요로 합니다.
"NETWORK" 및 "WIFI" 권한은 라이센스 확인, 업데이트 확인 등 다양한 활동에 필요한 네트워크 상태를 얻을 시 요구됩니다. 원활한 전송을 위해 Wifi 연결도 사용됩니다.
"BLUETOOTH" 권한은 블루투스 헤드셋 연결 시 AV 싱크를 개선하고 다른 기능에 대한 연결을 생성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CAMERA" 권한은 주QR코드를 스캔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INTERNET" 권한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재생 시 요구됩니다.
"진동 제어", "절전 모드 전환 방지" 권한은 일부 장비에서 미디어 재생 시 요구됩니다.
"WAKE_LOCK" 권한은 동영상 시청 중 휴대폰이 잠자기 상태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KILL_BACKGROUND_PROCESSES" 권한은 백그라운드 재생에 사용되는 MX Player 서비스를 중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DISABLE_KEYGUARD" 권한은 키즈락 사용 시 보안 화면 잠금을 일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SYSTEM_ALERT_WINDOW" 권한은 Kids Lock 사용 시 일부 키를 차단하려면 필요합니다.
"다른 앱 위에 그리기" 권한은 재생화면의 입력잠금 기능에 필요로 합니다.
******
설치 도중 패키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mxvpen/download)
******

기타 문의 사항은 다음 XDA MX플레이어 포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forum.xda-developers.com/apps/mx-player or https://www.facebook.com/MXPlayer

Some of the screens are from the Elephants Dreams licen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c) copyright 2006, Blender Foundation / Netherlands Media Art Institute / www.elephantsdream.org

Some of the screens are from the Big Buck Bunny licen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Unported.
(c) copyright 2008, Blender Foundation / www.bigbuckbunny.org
----

MX 플레이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2) MX 플레이어 어플 스크린샷

 

 

 

 

 

 

3) MX 플레이어 어플 베스트 리뷰

 

▶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다른앱과의 동시사용이 불편해요. 정확히는 예전에는 플레이중다른앱으로 넘어가면 사운드만 그대로 재생되는데. 지금은 화면하단에 플레이어재생화면이 나타나고 그걸 치우면 사운드재생도 안되요. 즉. 다른앱을 실행하면서 MX플레이어로 음악을 듣는게 힘들어졌다는겁니다. 다른앱을 실행하며 못듣는건 아니죠.화면의 1/3을 차지해서 전체화면을 차지하는 게임을 하기에도 나쁘고 소설을 본다해도 플레이어화면이 불편해요.

 

▶ 폴드3 HW+ 코덱으로 재생시 조금씩 떨림이 있습니다 버퍼링이 아니라 먼가 좀 이상하게 보입니다 HW코덱은 괜찮은데 네트워크 파일을 스트리밍하면 hw+코덱이 제일 빨라서 좋긴한데 화면이 좀 이상합니다 s22울트라나 노트8 탭s7+는 괜찮은데 폴드3만 그래여...

 

▶ 몇년간 가장 유용하게 쓰고있는 앱이네요 광고가 많지만 성능에 반해서 불만은 일절 없습니다. 다만 백그라운드 재생과 반복재생을 켜놓고 화면을 끄면 반복재생이 안되는 오류가 있네요..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어서 뭘까 싶어요,삼성 갤S8쓰는중이고 다른 앱이랑 충돌 일어날 일은 없는데 버그인지 체크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_ _)

 

▶ mycloud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시에 어느순간 부터 링크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혹은 네트워크오류로 인해 ㅂ재생을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와함께 영상 재생이 안됩니다.딱히 설정을 건드린건 없구요. 웃긴건 로컬에있는 영상은 재생이 잘됩니다. 마클 앱으로 해서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재생이 잘되는데..재설치도 해보고 업데이트도 했는데 증상이 동일하네요.. 마이클라우드나 공유기쪽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혹시 비슷한 사례로 이런 증상이 보고 된적있다면 해결 방안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지원되는 오디오 코덱(DTS)이 없다는 오류로 검색하다가 MX 플레이어 코덱 사용자리뷰에서 보고 MX 플레이어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용성 사용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분 설명대로 해서 제대로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코덱은 따로 설치안했구요 플레이어 설치만으로 해결됐습니다. MX 플레이어 리뷰에 남기는게 맞을것 같아 제가 그대로 옮겨 적습니다. MX 플레이어 실행-상단 우측 점 세개-도움말-제품정보-게시판 링크를 클릭-XDA 홈페이지 연결되고 아래로 스크롤 하면 custom codec AC3, DTS 목록 보임. 그 목록 우측 빨간색 클립모양 클릭-다운목록 파일 계속 아래로 내리다 보면 neon 1.9.18.2 버전 클릭-다운로드 폴더에 다운 받아짐. 내 파일_ 다운로드_neon 1.9.18.2 선택하면 우측 상단에 압축풀기 나타나면 압축풀기 누름. - MX 플레이어 재실행 또는 실행하면 외부코덱 적용할 건지 물음. 네 선택. 그럼 영상 재생되며 소리가 나옴. 감사합니다.

 

▶ 잘 쓰고 있습니다. 주로 반주기 화면을 녹화하여 휴대폰에 저장하여 색소폰 연습하고 있습니다.추가로 업 부탁드립니다. 앙상블이나 여러명이 합주시 서로의 안드로이드 폰이나 테블렛에서 서로 와이파이로 링크가 되어 메인 한 대에서 재생및 스톱이 되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재생속도 변경 단위 5프로가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단위로 해주세요 . 지정 속도로 한번에,재생될 수 있도록 기능 넣어주세요 컴퓨터 키보드에서 원하는 단축키(쉬프트 컨트롤 조합이 아닌 그냥 키 하나)를 지정해서 볼 수 있게 해주세요 녹화동영상 보려니 진짜 지옥처럼 너무 불편합니다 kmplayer 32비트 피씨 버전처럼 단축키 지정 기능 넣어주세요 그렇게 고객이 원하는 키보드 지정 단축키 기능 넣어 달라고 몇년전 부터 말씀드렸습니다 단축키는 있으나 원하는 지정 단축키가 아니라 넘 불편해요 아래 방향키로 재생 정지 기능으로 사용하려 하고요 슬래시 키로 원래 1,0속도 윗방향키로 지정속도 이렇게 키보드로 사용하거든요 그런데 컨트롤키 누른상태로 방향키 누르니 너무 불편해요 그리고 한번에 단축키 눌러 1.6배속으로 되야되는데 직접 타자로 숫자 쳐야되니 대박 불편해요. 원하는 지정속도로 재생과 원래속도로 재생 이 두가지도 꼭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게 해주세요. 오래전 부터 요구해온 것입니다,

 

▶ 앱 기능 불편사항 건의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부터 동영상플레이어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IPTV 영상플레이어로도 사용중이라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불편사항이 있는데 모바일앱에서 영상제목을 편집할때 영상제목을 꾸욱 누르고 펜모양을 눌러서 들어가면 보통 다른 앱들은 제목에 음영이 마크되면서 우측끝단에 X표가 생성되거나 키보드가 자동으로 뜨면서 빽스페이스를 누를 수가 있는데 MX player 에서는 제목에 음영마크까지는 되는데 키보드 생성 또는 X표시가 나타나지 않아 제목 끝을 한 번 터치해서 키보드를 생성시켜야합니다. 검토 후 개선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잘 견디시고 늘 건강하세요! 응원합니다!

 

▶ 예전부터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부턴가 갑자기 영상파일 목록 사이사이에 광고가 뜨면서 불편하게 만들더만 (그래도 참고 사용했네요) 이제는 광고가 전체 다 뜨면서 종료도 안되고 삭세도 안되고 뒤러가기도 안되게 만들어서 매번 재실행 시켜야 해서 불편합니다 목록 사이에 광고하고 전면 광고도 없애주시고 예전처럼 파일 목록 화면 맨아래에만 작게 광고하는걸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정도 광고라면 봐줄수 있습니다)

 

▶ 몇년도안 잘썼는데 요즘들어 백그라운드 틀고 듣다보면 잘 들리다가 소리가 안 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네요 잠김모드 풀고 앱 확인해보면 플레이타임은 진행되더라고요 화면 클릭하거나 타임바 건들여주면 다시 소리나긴하는데 매번 번거롭네요 무슨문제인가요?

 

▶ 1. ftp 서버 접속을 통한 NAS 영상 재생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제발 ㅠㅠ 2. 구글 크롬캐스트 지원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강력한 경쟁자인 nplayer는 이미 지원을 해서 잘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만 전통의 MX 플레이어는 왜 아무런 반응이 없는 건가요 ㅠㅠ ftp 서버 접속 지원으로 NAS 영상 재생이 가능하게 되고 구글 크롬캐스트를 지원한다면 정말 완벽한 영상 재생 어플로 거듭날겁니다 꼭 꼭!! 제발 부탁드립니다 ㅠ0ㅠ MX 플레이어로만 사는 사람입니다 ㅠㅠ

 

▶ 많은 코덱이 지원되어서 좋고, 무엇보다 크롬캐스트가 지원되어 영상을 티비로 미러링하면서 다른 작업을 할 수도 있어서 편리하네요. 가끔 크롬캐스트 사용시 소리가 안나는 영상도 있긴 하지만요.. 별점 5개 드립니다.

 

▶ 자막이 안나와서 이것저것 설치해보다가 지우다가 하면서 발견한 명품!! (!) 화면이 잘나오면,자막이 안되고 자막이 잘 되면 오디오나 동영상이 문제가 되는게 의외로 많더이다. 아마도 이것이 쵝오 (~)

 

▶ 장면이 어두울 때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높여주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평소에 화면 밝기를 낮춰서 보는데 밝게하면 밝은 화면은 눈이 쨍하고 어둡게하면 어두운 화면은 너무 어두워서 안보이더라고요 기능상으로 화면 밝기가 낮고 장면이 어두울 때 밝기를 잠깐 높여주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최소한 어둡게 밝게 버튼을 제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래전부터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끊김이나 렉도 거의없고 화질도 좋고 인터페이스도 사용하기 편해요. 다만 중간에 광고가 약간 성가시지만 무료로 사용하는데 충분히 감수할 수준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사용하겠습니다~ 개발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 무료로 이만큼이나 훌륭한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다니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기본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재생할 수 없는 형식의 영상들도 모두 재생 할 수 있습니다. 광고도 전혀 방해가 돼지 않을정도로만 나와서 더 좋습니다.

 

 

여기까지 MX 플레이어 어플 리뷰였습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3.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1)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아래는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KMPlayer는 모든 형식의 고화질 비디오, 음악, 자막 파일 재생이 가능한 완벽한 플레이어입니다.
완벽한 재생과 함께 퀵버튼, 북마크, 자막 설정, 배속 설정과 같은 다양한 플레이어 기능을 즐겨보세요!

KMPlayer가 KMPlex 했습니다!
KMPlex에서 미션을 성공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포인트를 상장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교환 가능 코인 : 무비블록 토큰 (MBL) )

🎞️ KMPlayer 🎞️
· 북마크 : 간직하고 싶은 저장 위치에 북마크 추가
· 색감 조절 : 밝기, 명암, 색조, 채도, 감마 정보 변경
· 확대&축소 : 재생 중인 비디오 화면을 화대&축소
· 구간 반복 : A지점과 B지점 반복 재생
· 퀵버튼 : 플레이어 옵션을 빠르게 설정
· 이퀄라이저 : 음악 & 동영상 각각의 이퀄라이저 저장
· 자막 설정 : 자막의 색, 크기, 위치 변경
· Chromecast 지원 : Chromecast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TV로 전송
· URL 재생 : URL 입력으로 웹의 모든 비디오 재생(스트리밍)
· 네트워크 : FTP, UPNP, SMB, WebDav 지원
· 클라우드 : Google Drive, Dropbox, OneDrive, Yandex.Disk 지원

< 지원 형식 >
비디오 및 음악 형식 : AVI, MP3, WAV, AAC, MOV, MP4, WMV, RMVB, FLAC, 3GP, M4V, MKV, TS, MPG, FLV 등

자막 형식 : DVD, DVB, SSA/ASS Subtitle Track, SubStation Alpha(.ssa/.ass) with full styling.SAMI(.smi) with ruby tag support, SubRip(.srt), MicroDVD(.sub/.txt), VobSub(.sub/.idx), SubViewer2.0(.sub), MPL2(.mpl/.txt), TMPlayer(.txt), Teletext, PJS(.pjs) , WebVTT(.vtt)


💰 KMPlex 💰
다양한 미션을 참여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적립한 포인트를 코인으로 교환과 동시에 거래소 지갑으로 보내세요!

< KMPlex에서 상장된 코인 받는 방법 >
· KMPlayer를 통해 KMPlex에 접속한 뒤, 내 지갑 생성하기
· 다양한 미션들을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기 ( 오픈 이벤트 꼭! 참여하기 )
· 포인트 모아서 상장된 코인으로 교환하기 ( 현재 코인 : MBL )


✨ KMPlayer VIP (인앱구매) ✨
· 토렌트 클라이언트 : 다운로드와 동시에 실시간 재생하기
· 비디오 & 오디오 자르기 : 비디오 및 오디오의 구간 선택 후 자르기
· 움짤(GIF) 만들기 : 비디오로 생동감 넘치는 움짤 만들기
· MP3 컨버터 : 비디오 속 음성을 쉽고 빠르게 MP3 파일로 추출하기
· VIP 테마 : 여러 옵션으로 하나뿐인 나만의 테마를 만들기

< 구독 상세사항 >
· 무료 체험은 Google Play 계정당 한 번으로 제한됩니다.
· 무료 체험 기간 후, 선택한 유료 구독으로 자동 갱신되며 구독 금액이 청구됩니다.
· 무료 체험이 종료되기 최소 24시간 전에 취소된 구독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 구독 내역은 Google Play 설정에서 관리하고 언제든지 취소 가능합니다.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2)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 스크린샷

 

 

 

 

 

 

3)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 베스트 리뷰

 

▶ 다른 앱에는 없는 kmplayer만의 장점들을 안 후로 kmplayer만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다만,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버전(22년 6월 이후 버전)에 지난번 버전에서 발생하지 않던 한가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은 갤럭시 노트9입니다. 비디오파일을 kmplayer로 열 때 10번에 3번 정도는 화면이 전체로 열리지 않고 왼쪽 반은 막힌 채로 오른쪽 반만 열립니다. 이런 현상은 특히 지난번에 보다 다못본 비디오파일을 다시 계속해서 보려고 킬 경우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를 시정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을 껏다가 켜서 kmplayer를 새로 작동해야 하는데, 이렇게 해도 어떤 때는 여전히 화면의 오른쪽 반만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을 여러차례 껏다가 다시 켜야 겨우 전체화면이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이런 문제가 한번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는 반드시 해결되어야 할 것입니다. 다른 면에서는 kmplayer가 최고로 좋은 앱입니다.

 

▶ 외장형 USB(이동싯디스크)에 있는 동영상 파일을 km플레이어에서 자동으로 인식인 안됍니다.. 휴대폰의 내파일에서는 이동식 디스크에 가서 영상재생을 선택해서 하면 플레이어가 작동 돼는데... one ui 2.1에서는 이동식 디스크연결하면 자동으로 동영상 파일들이 목록에 뜨는데.. one ui 3.0 이상에서는 아에 플레이어서 외부저장소가 안뜹니다

 

▶ 탐색을 할 때 '이동 시간 설정'이 5, 10, 15, 20, 30, 60초로 되어 있는데 좀더 자세하게 탐색하고 보기 위해서는 0.5초 또는 1초 등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용자 정의로 지정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최근 사용한 어플리케이션 중 가장 좋습니다. 엄청 화질 높은 4k 동영상 같은거 틀었을 때 초반에 약간 버벅이는거 말곤 여태까지 아무 문제도 없었습니다. 업데이트 한 후로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좋아지기도 했고, 친구 말로는 예전에 드문드문 보이던 오류들도 많이 수정됐다던데 열일하시나보네요.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잘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강의 보기에 최적의 플레이어 같습니다^^ 개발자님 따따봉 👍 관리자(개발자)분이 댓글들을 참고하시는거 같아 소소한 개선요청 사항 몇자 적어봅니다. 👉배속 저장 기능 : 앱을 껐다가 키면 배속을 다시 지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네요. 👉배속 + –버튼 순서 : 보통 일반적으로 '+'버튼이 오른쪽에 그리고 '–' 버튼이 왼쪽에 있는데 이 앱은 특이하게 반대로 되어 있네요. 뭐 적응하면 되겠지만 배속버튼 누를 때 잘 못 누르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별도 스캔 버튼이(새로고침) 없음 : 앱구동시 자동스캔 되는건지...없다면 스캔 할시 매번 앱을 껐다 켜야 겠네요. 👉멈춤 후 재생할 때, 그리고 배속 조정시 좀 끊기는 현상(음성이 끊김)이 발생하네요.

 

▶ 우와~ 베타 버전 쓰다가 정식으로 넘어왔네요. 지금쯤이면 정식 배포했지 싶었는데 딱이네요. 개발자느님~ 정말 감사해요~ 잘 쓰겠습니다~ 제가 써보고 느낀점을 정리하자면… 1. 장점 - 직관적인 UI가 굿 - 춤 연습할 때 거울모드 굿 - 이퀼라이저 굿 - 확대하고 나서 이동할 수 있어서 굿 - URL 재생 목록이 남아서 플레이리스트로 활용할 수 있어서 굿 - 마이리스트도 지원하지만 좋아요가 있어서 굿 - 퀵 메뉴에서 바로 거울모드 할 수 있어서 굿 - 음악 화면에서 가사 볼 수 있어서 굿 2. 단점(요청사항) - 크롬캐스트 미지원. 크롬캐스트도 해주세요~ - 드롭박스 미지원. 드롭박스도 해주세요~ - 휴대폰 저장소 용량도 좀 표기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URL 재생을 하는 것도 좋지만 다운로드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추천으로 다운 받아 봤는데, 음악 플레이어에서 제목변경 기능과 커버 이미지 변경하는 기능이 없어요. 이 부분만 좀 개선되면 비디오 플레이로도, 음악 플레이어로도 정말 괜찮은 어플리케이션이 될 거라 생각해요. 광고가 없는 것도 마음에 들고 영상 재생화면 직관적인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애용하는 동영상플레이어입니다. 배속조절이 매력적이죠. 다만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쓸 때 씽크가 잘 안맞네요. 영상보다 소리가 느려요.. 이어폰이 이상하나 하기엔 유튜브 넷플릭스 등은 잘 맞고 mx 플레이어까지도 싱크가 잘 맞네요.. 싱크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 먼저 이렇게 좋은 앱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검색을 해보니 이미 동일한 의견이 올라왔던데요. 저 역시 다시금 부탁을 드립니다. 저는 NAS에 올린 영상을 폰의 FTP 탐색기로 연결하여 KM플레이어로 시청을 합니다. 그런데, 폰 자체의 영상은 자막이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FTP 영상의 자막은 나오지를 않고 있습니다. 동일한 FTP 영상의 자막을 기타 다른 플레이어 앱으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속 및 다른 편의 기능에서 KM플레이어가 압도적이므로, 어서 FTP 자막 지원이 정상화되면 좋겠습니다. 아래 글 검색해보니 이미 이 문제를 알고 계시고, 현재 개발팀에서 작업 중이시라 들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늘 건강 조심하시구요. 늘 고맙습니다.

 

▶ 오디오증폭 설정 유지 필요함~ 휴대폰 볼륨키가 100프로이상 안오름~ 다른건 다 좋은데 이 기능이 나에게는 필요합니다 어떻게 하는건가요? 휴대폰의 sd카드에 저장해둔 뮤직비디오를 차에서 AUX선으로 연결해 들으니 소리가 작아서 증폭 설정가서 150프로 정도 확대를 했는데 다음 순번의 뮤비로 넘어가면 증폭 설정만큼 안나오고 다시 소리가 작아져 있는데 유지시키는 방법이 없을까요... 곰등에서는 휴대폰 볼륨키로 증폭 100프로이상(증폭)가능하던데 비교하면 안되지만...

 

▶ 아주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짱입니다!!! 기본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음악 연주할때나 음악을 들을때 구간반복기능을 자주사용하고 있는데 약간 기능이 더 있으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A - B 구간반복 설정후.. A,B 지점의 앞뒤 미세 조정 버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A - B구간설정중에 다음구간을 간단히 설정할수 있는 버튼도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즉 B지점이 새로운 A지점이 되고 이전과 동일한 간격으로 B지점이 설정되는 기능 버튼이 있다면 정말 편리 하게 활용할수 있겠습니다. 다음 버전업때 고려가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 개발지님께 감히 제안합니다 공유기를 통한 같은 네트워크에서 유무선으로 영상 스트리밍을 구현해주세요 요즘에는 컴퓨터가 2대 3대씩 있기도 하고 근거리 네트워크로 할경우 무선을 이용하는 스마트폰으로 영상도 많이 보게 될것입니다. 근거리 네트워크에서는 공유기와 무선랜카드속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90mbps는 나오는걸로 확인됩니다. 또 제안하는것은 영상중에 vr 화면분할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볼때 360도 화면으로 보이게 구현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두가지가 합쳐지면 360도 vr영상을 근거리네트워크 혹은 ftp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볼수있습니다. vr은 용량이 커서 스마트폰 내부로 옮겨 보기 귀찮아서 안보게 됩니다 초당90mbps면 거의 딜레이 없이 바로 볼수 있기에 아주 많이 쓰일것입니다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주세요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가지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1.북마크 기능을 오디오에서 활성화 하는 방법은 없나요? kmp player 공식 블로그에서도 비디오 북마크에 대한 설명만 찾을 수 있어 문의드립니다. 2. 오디오 파일 재생 종료 후에 같은 파일을 다시 실행했을 때 재생 종료 지점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듯한데, 이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옛날부터 사용하던 영상 플레이어라서 모바일로도 당연하게 애용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게 안드로이드 모바일기기로 크롬캐스트 연결 후 동영상 재생시 모바일기기 볼륨버튼으로 소리 크기 조절이 안 됩니다. 3개의 기기로 해봐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가 어떤 설정을 잘못한 걸까요?

 

▶ 가사 자동 스크롤 기능 너무 좋은데요. 이것 때문에 이앱을 쓰는데 창을 크게 해주시면 안되나요? 창이 너무 작아서 스크롤 기능이 있어도 싱크가 너무 어긋나네요. 오디오파일이 음악만 있는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앨범 부분의 썸네일? 앨범 이미지가 부분으로 잘려서 보이는데 수정 안되나요? 그것 빼곤 너무 좋습니다~!

 

▶ 잘사용하고있어요 다만 아쉬운점 영상을 전체화면으로 본이후 km종료후 다시 영상을 시청하면 영상화면이 초기로 돌아옵니다 이전 화면 저장기능 있으면 좋겠습니다 화면변경도 내가원하는 화면비율 한번 클릭으로 변경 가능 하면 좋겠어요 잘 만들었다 생각 됩니다 잘 사용 하고있고 소소하지만 꼭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KMPlayer – 비디오 & 음악 플레이어 어플 리뷰였습니다.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

 

 

 

이렇게 해서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자막 지원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순위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